J/U/L/C/A/R/A ☆ 2017

julcara88.egloos.com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40625
4358
3706681


중2병 진단테스트 Shoveling

이거 3개 이상 안뜨는 사람이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안뜨면 그거대로 자기는 시니컬하고 쿨한 줄 아는 중2병일 것 같은데 말이죠.

중2병이 뭔지도 모르고 사춘기랑 엮어서 만든 병신 인증 설문같습니다.

이 나이먹고 중2라니 크큭...




덧글

  • ㅇㅇ 2017/09/12 06:52 # 삭제 답글

    컬투쇼의 폐해
  • 전뇌조 2017/09/12 08:09 # 답글

    전국민의 중2병화...

    그러니까 저 조건을 3개 빼고 다 만족해야 중2병이 아니란 소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이 최고가 아니며, 어른에게 순종적이고 자제심이 강하며 감정조절에 능하고, 교우관계는 좋지만 친구는 중요하지 않은데다 부모와 가깝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음.
    그러나 외모에 대해서는 만족하며,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고 주관이 뚜렷하며 이성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다. 진로에 대한 고민이 적으며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있음.

    ......

    이게 뭐하는 인간이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타마 2017/09/12 09:12 # 답글

    저거 작성한 사람부터 중이병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