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C/A/R/A ☆ 2018

julcara88.egloos.com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75183
931
3888594


태그 : 디시인사이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편의점에 나타난 컨셉충들

별의 별게 다 있네요...

역전재판 때문에 빡친 현직 변호사

무죄판결 나오면 검사 커리어 끝장나는거 아닌가???법정에서 무죄판결 받으면 진짜 검사가 병신인 경우 말고 없을거 같은데...

삼국지 n행시 대잔치

죄다 조식들이네... [컥컥컥컥]

제일 개처럼 짖으면 삼탈워 쏜다

저걸 어떻게 이겨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한테 햄버거를 털린 디씨인

에 달린 댓글 아니 못먹을건 아니긴 한데...

닉네임 함부로 지으면 안 되는 이유

대체 어떤 카페에서 저 닉네임을 지어서 계속 그걸로 써온거냐???그래도 교수님 인품이 훌륭하시네요.시험도 따로 보게 해주는걸 보면... [컥컥컥컥]

예비군 갤러리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꿀팁

덕질하는 사람이라면 제발 좀 씻고 다닙시다.

혼돈의 야갤

이런 빡대가리들...

우효 갤러리 최종진화

레바가 ㅎㄷㄷ 떨면서 소재 수첩에 적어넣을만한 발상...ㅄ같지만 잘도 저렇게 생각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